보도자료
키스데이 자외선차단 화이트닝, 블랙헤드 제거 화장품 인기
기사입력: 2011/06/15 [16: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6월 14일, 연인들의 기념일 키스데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이 설레임으로 두근거리는 날이다. 남자친구와의 특별한 이벤트를 그리며 평소보다 조금 더 로맨틱한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악세서리로 치장하고 싶어지는 이벤트데이를 맞이하여 여성들은 거울을 들여다보느라 여념이 없다. 사랑받고 싶은 것이 여자의 본능이듯, 예뻐지고 싶은 것 역시 여자의 본능이기 때문이다.
 
사랑받기 위해서 예뻐지라는 말은 여성이 누릴 수 있는 당당한 권리, ‘미(美)’에 대한 당연한 권리를 강조하는 말로 해석될 수 있다. 아름다움에 대한 원초적인 추구는 여성의 기본적인 본능이며,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가장 기초적인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최근 피부관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아름다움이 하나의 완성된 집이라면 피부는 집을 세우는 토대에 해당한다. 맑고 깨끗한 피부는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아름다움이며, 더 완벽한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한 기본 전제조건이기 때문이다. 여름을 앞두고 강한 자외선에 피부트러블이 유발되기 쉬운 요즘, 블랙헤드 제거와 화이트닝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여성들을 위한 기능성화장품쇼핑몰 ‘미소미인’(http://www.misomiin.com/)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미소미인 엄현실 대표는 “여름철 기온의 상승은 피지분비가 활발해지는 결과를 불러오기 마련이다. 평소에 비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된 상태에서 여름철의 강한 자외선과 맞닥뜨릴 경우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트러블은 물론 코 주변에 검게 올라오는 블랙헤드가 생길 확률이 특히 높아 주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블랙헤드는 한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고 코 주위에 자리잡아 스트레스의 근원이 되는 끈질긴 피부트러블의 하나.

엄 대표는 “블랙헤드가 생기면 얼굴색이 어둡고 칙칙하게 보이기 쉽다. 따라서 스크럽이나 피지, 각질제거제를 사용하여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면 환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개선이 가능하다”고 조언하며 “블랙헤드 제거를 위해서는 주기적인 각질제거를 통해 모공 입구를 막고 불필요한 각질과 피지덩어리를 제거해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민감성 피부의 경우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는 성분의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트러블이 오히려 심해지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라는 충고도 빼놓지 않았다.
 
예민한 피부에도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한 미소미인의 기능성 화장품 ‘콜로세 미네랄 필링엑티브-마스끄 끌라리 피앙 필링 스크럽’ 제품이 블랙헤드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다. 식약청 인가를 받은 콜로세 미네랄 필링엑티브-마스끄 끌라리 피앙 필링 스크럽과 피지, 각질 제거를 통해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모공 수축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인 ‘마일드 엑스폴리에이팅 리화이너’는 모공 깊숙이 침투하여 블랙헤드는 물론 하얀 피지,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블랙헤드 제거와 화이트닝을 위해 추천할 만하다. 자세한 문의는 미소미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