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참참참식품, 철저한 위생관리로 김치의 자부심을 지키다
기사입력: 2011/06/15 [16:5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급격한 기온 상승으로 식중독 걸릴 위험이 높아진 요즘 재료의 신선함과 위생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문난 김치전문업체, ‘참참참식품’이 사랑받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배추와 무를 엄선해 산지 농민과 연간 공급계약 체결로 우수 농산물의 안정적인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참참참식품은 모든 재료를 haccp 지정업체 등 검증된 업체에서 직접 구매하고 있어 신선함이 가득한 맛있는 김치를 선보인다.

▲ 깨끗한 김치를 위한 참참참식품의 노력
 
참참참식품이 위생을 위해 기울이는 노력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다. 위생적인 제품생산을 위해 생산라인에 자동화시스템을 도입하였고, 더불어 지난 5월 31일부터는 보다 철저한 위생을 위해 깨끗한 수돗물을 이용해 김치를 담그고 있다. 김치전문업체 참참참식품은 2008년 식약청 haccp업체로 지정되었고, 2009년에는 경기도지사인증 지역명품 통합상표인 g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재료의 신선함과 김치의 맛에 대한 입소문을 타면서 참참참식품은 단체급식, 휴게소, 외식업체 등 다양한 거래선을 확보하고 유통/납입을 하고 있다. 특히 급식, 휴게소, 식당 등에서 많은 사람들이 먹게 되는 김치인만큼 급격한 기온 상승으로 식중독 걸릴 위험이 높아진 요즘 위생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한다.

참참참식품 관계자는 “이제 김치는 우리의 문화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우수한 발효식품으로 검증된 만큼, 참참참식품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성 김치 및 새로운 제품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해외시장 진출로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신선한 우리 농산물로 만든 먹을거리로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남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하며 “참사람, 참마음, 참음식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최상의 김치 맛과 품질 유지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신선한 우리농산물로 김치를 담그는 ‘참참참식품’은 현재 포기김치, 깍두기, 총각김치, 백김치, 열무김치, 파김치, 오이소박이, 동치미, 맛김치 등을 판매 중이다.

김치전문업체 참참참식품 홈페이지: http://cham.koreasme.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