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고창군
[고창군] 고창군 농특산품 승차판매(드라이브스루), 대박행진 이어간다
-23일 고창군농산물유통센터에서 3차 승차판매_방울토마토, 지주식 김 등 인기
기사입력: 2021/04/23 [16:3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냉장고 비워놓고 매주 금요일만 기다려요”

 

▲ 고창군 농특산품 승차판매(드라이브스루), 대박행진 이어간다     ©고창군

 

고창군이 야심 차게 준비한 코로나19에 따른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일환인 ‘고창 농특산품 승차판매(드라이브스루)’ 행사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3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전11시부터 고창군농산물유통센터에서 ㈜고창황토배기유통(대표 정남진)과 공동으로 ‘고창 농특산품 승차판매(드라이브스루)’ 3차 행사를 열었다.

 

방울토마토와 지주식 김 등 고창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먹거리를 판매해 생산농가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고창의 방울토마토는 한입에 넣고 굴리다가 아작 깨물면 싱그럽게 터지며 단숨에 목젖을 적셔주는 새콤달콤의 맛이 일품이다.

 

앞서 고창군은 이달부터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농특산품 승차판매행사를 열고 있다. 오는 6월까지 파프리카, 바지락, 장어, 수박 등의 승차판매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승차판매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판로개척을 추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먹보형2' 김준현-문세윤&정혁-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