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다이어트 서바이벌 살짝쿵에 온라인 들썩
기사입력: 2011/06/30 [15:3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담과 이브의 러브스토리를 엮은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폴링포이브>를 준비중인 비오엠코리아가 살 때문에 짝없는 이들의 러브스토리 찾아 주기 위해 살짝쿵을 주최하고 '디올클리닉'이 후원하는 다이어트 서바이벌 ‘살짝쿵’이 시작된다. ‘살짝쿵’은 “‘살’ 때문에 ‘짝’ 없는 사람들의 ‘쿵’소리 나는 다이어트 서바이벌”의 줄임말이다. 참가자들끼리 우열을 다투는 서바이벌로써 그 이름만 보면 알 수 있듯이 치열한 살빼기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기존에 없던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보니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노출의 여름이 다가온 만큼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커졌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살짝쿵’에 등장하는 비만 최고 권위자 멘토 5인의 노하우에 바짝 귀를 세우고 있다. 의학적, 생물학적 지식으로 무장한, 각기 다른 몸매교정 비법을 가진 멘토 5인의 비만관리 전문가들이 멘티들에게 멘토링 하는 모습을 기대한다.

다이어트 서바이벌 살짝쿵의 관계자는 “의도와 달리 쪄버린 살 때문에 이런저런 불이익을 당했던 사람이 스스로를 극복해가며 자신감을 회복하고 잃어버렸던 성적매력도 되찾게되는 휴먼드라마를 보게 될 것이다. 또한 비만관리 권위자들의 놀라운 몸매교정 노하우와 올바른 식습관 기르는 법도 멘토링 할 예정이라 많은 호응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살 때문에 고민중이고, 동시에 ‘짝’도 없는 외로운 솔로라면 이번 기회에 ‘살짝쿵’에 참가해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것이 어떨까? ‘살짝쿵’은 ‘살짝쿵’ 홈페이지 (www.saljjakkung.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니 가급적 서둘러 신청하는 편이 좋다. 

참가신청 접수가 완료 된 후, 참가신청한 사람들을 1차적으로 엄선해 최종적으로 10명의 멘티를 뽑고, 이들 10명의 멘티는 5인의 멘토와 함께 살 떨리는 다이어트와 몸매교정을 시작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은 최종라운드까지 총 다섯 번의 심사평가를 받게 되며, 10인의 멘티들은 서바이벌의 형태로 최종 우승과는 멀어지게 되고, 살아남는 자는 다음 도전에 응하면서 최종 우승의 기회를 갖게 된다. 최종 2인의 우승자를 뽑는 ‘살짝쿵’은 극한의 노력으로 최종 우승한 마지막 2인(커플)에게 데이트비용 상금 1,000만원을 지급하고 아울러 몸매교정 시술 혜택도 지원 받는다

자신을 두르고 있는 살에 뒤덮여, 본래 가지고 있던 끼와 매력, 능력과 본능, 그리고 건강까지 잊고 살았더라면 올여름 ‘살짝쿵’과 함께 약간의 위기감을 가지고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