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창원시] 창원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시민과 공유하다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 참가하고 누비전 받자
기사입력: 2021/05/20 [13:1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통합 10주년을 맞아 탄생한 새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홍보를 위해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슬로건은 ‘어디에나 더해질 수 있는 유연함, 무엇이든 더할 수 있는 가능성, 더할수록 커지는 창원의 미래 가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러스 창원의 디자인은 ‘기본형’과 ‘확장형’ 두 가지로 현재 시 홈페이지에 슬로건 생성 프로그램이 구축돼 있어 누구나 원하는 문구와 픽토그램(그림문자)을 삽입해 자신만의 슬로건 파일을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플러스 창원’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친근한 방법으로 알리고자 준비됐으며, 지난 17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5일 개별공지할 예정으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가능하며 창원시 홈페이지-창원소개-창원의 상징-도시브랜드 슬로건 페이지에서 픽토그램(그림문자)과 특색있는 문구를 입력하여 파일 생성 후 업로드하면 된다.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및 창원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필 창원시 기획관은 “창원시민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시민이 사랑하는 도시브랜드 슬로건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휴대폰 사진과 자녀 이름을 넣어 만든 슬로건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커넥션' 권율, 첫 등장부터 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