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시
[여수시] 여수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물김치 행복 나눔
직접 담은 물김치 80박스…‘행복 나눔 냉장고’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
기사입력: 2021/06/03 [16:1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유남순)는 지난 2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직접 담근 사랑의 열무 물김치 80박스를 ‘행복 나눔 냉장고’ 이용자를 위해 지원했다.

 

최근 갑작스런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여수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직접 김치를 담아 ‘행복 나눔 냉장고’에 전달했다.

 

‘행복한 나눔 냉장고’는 동 주민센터 입구에 나눔 냉장고를 설치해 주민 누구나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가져가면서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는 주민주도형 지역복지사업으로 현재 8개동에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유남순 협의회장은 “오늘 사랑의 물김치 나눔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많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수시 여성가족과장은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성단체협의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지역 여성단체가 모인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해 12월에도 조손가정 176세대에 사랑의 밑반찬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공익사업 및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의 여성권익 증진에 힘써오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