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무주군
[무주군] 무주군, 맛과 품질 우수한 농·특산물 있어요!
- ‘반딧불 사이버장터’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
기사입력: 2021/09/06 [12:5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주군이 추석을 앞두고 무주군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반딧불사이버장터를 통해 판매에 들어갔다.

 

군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 형식으로 판매되는 이번 온라인 특판 행사는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위축된 농가의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서다.

 

이번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참기름, 밤꿀, 천홍록, 천마분말스틱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무주반딧불 사이버장터’는 무주에서 생산되는 1,580여 종의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지난 현재 268개 업체 입점해 있으며, 등록상품은 1,582개에 이른다.

 

특히 2020년 연 매출 4억5천 만 원 달성 및 2014년 이후 누적 21억4,500만 원 매출액을 달성하는 등 지역 농가의 매출 증대는 물론 무주군의 우수한 농·특산물 홍보와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무주반딧불 사이버 장터(www.mj1614.com)에 들어가면 각종 신선하고 품질좋은 무주의 농·특산물을 접할 수 있다.

 

농촌활력과 이종현 과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이번 추석에는 직접 방문하는 것보다는 감사의 마음을 고향의 농산물로 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며 “맛과 품질이 우수한 무주 농·특산물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