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창원시] 창원시, 농수산물 드라이브스루 지원으로 소비활성화 추진
진해수협·진해농협 김장철 맞이 농수산물 특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1/11/16 [16:2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수산물·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하여 김장철 맞이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판행사는 18일부터 19일 14시~17시까지 진해수협 본소(진해구 태평로 143) 일원에서 개최되며, 진해수협과 진해농협이 함께 추진한다.

 

시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어려운 수산업계에 활력을 부여하고, 소비 활성화의 한 방안으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지역수산물 및 김장 용품을 공급하기 위해 특판 행사를 지원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판매되는 행사 제품은 시중가격 보다 11~25% 저렴하게 판매된다.

 

진해 지역 대표 수산물인 피조개, 바지락과 김장에 필요한 농·수산물로 판매 품목을 구성하였으며, 수산물 6종 꾸러미(피조개, 바지락, 세절오징어, 냉동멍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수산물 단품으로는 까나리액젓, 멸치액젓, 새우젓, 갈치육젓 등을 농산물로는 고춧가루, 절임 배추, 양파 등을 할인 판매한다.

 

김성호 해양항만수산국장은 “위드 코로나에 대응하여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판매 및 최근 소비 동향을 반영한 실시간 온라인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등을 활용한 수산물 마케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