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창원시]창원시, ‘2021 창원 블랙위크’ 마지막 행운의 당첨자 선정
4회차 경품추첨&전달식 개최, 착한소비 시즌2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21/11/30 [14: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착한소비붐추진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2021 창원블랙위크의 마지막 4회차의 경품추첨&전달식이 29일 오후 6시 상남분수광장에서 개최됐다.

 

경차 등 18,437개의 가장 푸짐한 경품이 포함된 이번 회차는 행운번호가 포함된 응모번호 중 시스템을 통해 추첨된 5명을 초청하여 즉석 경품추첨을 통해 각각 경차,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캐리어냉장고를 전달하며 창원블랙위크 4회차를 마무리했다.

 

창원상공회의소에서 후원한 경차(스파크)의 주인공은 마산회원구의 최OO씨가 당첨됐으며경남은행에서 후원한 A9S올인원 무선청소기의 주인공은 의창구 최OO씨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의창구의 권OO씨와 마산회원구의 이OO씨에게 전달됐으며, 마지막으로 에스지솔루션에서 후원한 냉장고는 마산회원구의 권OO씨에게 돌아갔다.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11월 1~28일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15만여명이 참여했고, 무려 159억원의 소비가 이뤄졌다. 행사는 작년에도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1회차 주말부터 약 1만명이 참여했으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참여열기가 더해져 마지막 회차 일 평균 응모자수는 8,000명을 넘어섰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작년에 이어 2021년 창원블랙위크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덕분에 성공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창원 경제회복과 소상공인을 위해 창원시가 앞장서 내실 있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