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
[양평군] 지평면 새마을회, 학교폭력·성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만들기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21/11/30 [15: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 지평면 새마을회(협의회장 하용기, 부녀회장 임승자)는 지난 29일 지평초등학교에서 등교시간을 활용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코로나19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평면장, 지평초등학교장, 새마을 회원이 참석해 ‘행복한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요’라는 주제로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핫팩과 마스크를 나눠주며 학교폭력 및 성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임승자 부녀회장은 “아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으로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학생 상호간에 신뢰와 배려를 바탕으로 한 즐거운 학교를 만들고, 바르고 고운 말을 사용하기 위해 캠페인을 펼쳤다”며 “매월 실시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위해 추운날씨에도 참석한 새마을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평면 새마을회에서는 그동안 유휴지 농사와 생활용품 바자회 수익금 등을 모아 60만원의 장학금을 지평초등학교에 전달했다.

 

홍태화 지평초등학교 교장은 “이른 아침부터 캠페인에 참여해준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소중하게 기탁한 장학금은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