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
[삼척시] 삼척시, 제6기 SNS 서포터즈 모집.. 이달 12일까지
- 모집인원 : 30명 이내
- 이메일 접수만 가능
- 이달 20일 최종 선발 결과 개별 통보
기사입력: 2021/12/01 [10:4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척시는 시민들과의 소통과 공감으로 더 친밀한 시정을 펼치기 위해 ‘제6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SNS 서포터즈는 삼척지역 내 문화와 관광, 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획 및 현장 취재를 해 현장감 있고 생생한 소식 등을 SNS로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모집인원은 30명 이내로, 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만 18세 이상인 자로서 관내 현장 취재 활동에 적극적이면서 사진과 영상 등 시각적 자료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제작이 능숙한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단, 삼척시민이나 지역 연고자를 우대한다.

 

신청은 이달 1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jmy0817@korea.kr)로 제출하며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이달 20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내년 1월부터 1년간 활동하면서 시책과 관광, 축제 등 삼척시의 다양한 소식과 명소, 맛집 등을 발굴해 전한다. 또한 매월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인센티브를 지급받게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SNS 서포터즈는 삼척시의 SNS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들고 시정소통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며 “내 손으로 직접 삼척을 알릴 수 있는 서포터즈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홍보실 홍보기획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