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평창군
[평창군] 평창팜, 2021년도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기사입력: 2021/12/01 [12:2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군 농촌융복합산업 인증경영체인 평창팜(대표 정재현)은 지난 11월 30일(화) 대전롯데시티 호텔에서 농식품부 주관하는 2021년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해당 대회는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정부포상 및 상금수여를 통해 인증경영체의 자긍심을고취하고, 지역 간 상호 벤치마킹 기회 제공 및 우수사례 언론 홍보·판로지원을 통한농촌융복합산업 이미지 제고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2013년부터 시작하였다.

 

평창지역에서 100% 생산하는 나물과 자체개발 특허화한 평창팜은 제조방법을 접목해,첨가물이나 보존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고품질의 봉투타입 건나물 5종과 한끼 곤드레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여 수출포함 연매출 10억 원을 달성함에 따라,

 

올해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신청하여 지난 8월부터 지역심사, 현장평가를 통해 치열한경쟁을 뚫고 경진대회 참가한 인증경영체 20개소 중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평창팜 정재현 대표는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참가를 준비하면서 평창팜이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비록 본선에는 입선하지 못했지만 순위에 관계없이 평창팜을 다시 한 번 홍보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이 자리에 오기까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