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
[김천시] 제1회「Happy together 김천」운동 우수 동참사례 공모전 시상
-「Happy together 김천」운동,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사입력: 2021/12/01 [12:4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1월 29일 파크호텔에서 제1회「Happy together 김천」운동 우수 동참사례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관내 기관·단체에서 한 해 동안 실천한「Happy together 김천」운동동참사례를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접수받아 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통해 수상 기관(단체)을 선정했으며,「Happy together 김천」운동 추진협의회공동의장인 김충섭 김천시장과 윤옥현 김천대학교 총장이 함께 시상해 의미를 더 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내년이면 어느덧 4년차에 접어드는「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오늘 자리하신 분들의 모습을 통해 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질서 있고 청결한 김천시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윤옥현 공동의장은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이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운동이라는 것이 오늘 이 자리에서 증명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 시민과 함께 변화하는 김천시를 만드는 자리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