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두천시
[동두천시] 동두천시 생연2동, 2021년 주민자치 특색사업 마무리
기사입력: 2021/12/01 [16:0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 생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용택)에서는 지난달 26일 생연2동 4통 마을에 조성된 주민 쉼터 및 화단 정비를 끝으로 2021년 주민자치 특색사업을 마무리 지었다.

 

2021년 생연2동 주민자치 특색사업은 ‘생연2동과 함께, 이겨내요!’라는 이름으로 ▲2018년 생연2동 4통 마을에 경기도 안전골목길 공모사업으로 조성된 마을 주민 쉼터 및 화단 재정비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접종 등으로 많은 사람이 찾은 동 행정복지센터 방역 ▲관내 동두천중앙역사 방역 소독 및 시민 대상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백신 접종 완료 어르신 안심배지 제작 및 배부 ▲지역자율방재단과 합동으로 관내 경로당 및 무더위쉼터 방역소독 ▲마을 초화류 화단 조성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황용택 위원장은 “올해는 이전에 계속 해왔던 사업에서 코로나19라는 현 상황에 걸맞은 특색사업으로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사업 마무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일 생연2동장은 “올 한해 특색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과 봉사를 해주신 주민자치위원들이 있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생연2동이 한층 살기 좋은 곳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내년에도 주민이 중심이 되는 적극적인 활동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