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명리조트(콘도) 회원권, 특별한정 분양을 놓치지 말자!
기사입력: 2012/06/28 [08: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명리조트 오너쉽 정회원권 특별한정 분양모집     © 안병선

 
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미리 여행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여름 휴가를 어떻게 보낼지 고민이라면, 대명리조트 리조트 회원권을 눈여겨볼만 하다.
 
대명리조트는 창립 33주년 및 엠블호텔 여수 오픈을 기념해 오너쉽 정회원권을 특별한정 모집하고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명리조트 오너쉽 정회원권은 연간 30박을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 이전이 가능하다. 패밀리 상품 개인 기명의 경우 2,100만원에 법인의 경우 무기명 2,430만원의 분양가격으로 판매한다.
 
회원 가입과 함께 전국 대명리조트 8곳(설악, 경주, 앙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및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 이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대명 비발디파크는 스키, 오션월드, 정규골프장(C.C), 퍼블릭 골프장 등을 4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서울~추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이면 방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대명리조트는 레저컨설턴트들이 1:1로 회원을 담당해 최초계약에서 예약까지 철저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오너쉽 정회원권 특별한정 분양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02-555-2260) 및 홈페이지(http://www.dmlc.co.kr/4875)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책자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