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철원군
[철원군] 철원의 겨울을 만끽하는 한탄강 겨울 놀이마당 운영
1월 15일부터 고석정 꽃밭 임시주차장에서 한탄강 겨울 놀이마당 운영
기사입력: 2022/01/11 [12:1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철원군에서는 오는 1월 15일부터 2월 2일까지 고석정 꽃밭 임시주차장에서 철원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한탄강 겨울 놀이마당”을 운영한다.

 

코로나 방역대책으로 그 동안 겨울 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없었던 어린이 등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해 철원의 추위 속에서 신나는 겨울놀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눈동산, 얼음미끄럼틀 등 겨울 놀이공간을 마련한다.

 

한탄강 겨울 놀이마당은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회당 150명 내외로 사전예약에 따라 1일 3회 2시간 단위로 이용이 가능하며 어린이(만18세 이하)를 제외한 성인은 방역패스가 적용된다.

 

120cm 이하의 어린이는 안전상 문제로 대형 눈썰매장 이용이 제한되지만 120cm 이하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미니 눈썰매장이 운영된다. 시설이용료는 단일요금으로 1인 1회 5천원이며, 입장료의 일부인 2천원은 철원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해준다.

 

사전예약과 기타 문의사항은 철원군 홈페이지 또는 “축제야놀자(www.cwgfestival.com)” 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철원군 관계자는 “철원의 매서운 추위와 한탄강의 겨울은 우리군의 자랑으로 코로나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 관광객에게 철원의 겨울을 만끽하며 새해의 희망과 소중한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