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철원군
[철원군] 철원군, 학교밖 청소년 지원센터<꿈드림> 2022년 대입응시생 전원 합격
기사입력: 2022/01/11 [12: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철원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센터장 김영종)‘꿈드림’은 지난 한해 대입을 준비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1:1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대입에 필요한 학습지원과 실용음악과 진학에 필요한 면접 및 실기수업을 통해 2022년 대입에 응시한 3명 전원이 합격을 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꿈드림 청소년인 대입합격자 임모양(20)은 “그저 막막했던 대학진학의 꿈이 현실적으로 많이 어렵고 힘들었지만 꿈드림센터의 멘토링 프로그램과 실기지원을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기고 주변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합격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센터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다.

 

철원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장(김영종)은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잃지않고 자신의 목표를 세우고 나아가는 데 꿈드림센터가 아낌없는 지원과 힘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철원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를 자퇴하거나 상급학교를 진학하지 않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학업과 자립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대입진학과 같은 학업지원은 물론 자격증 취득 및 기술습득을 위한 자립지원 및 건강검진, 급식지원 등으로 학교 밖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