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고창군
[고창군] “나눔과 봉사 기부의 뜻으로 자랑스런 고창을 만듭니다” 고창군, 2022년 명예의 전당 운영
기사입력: 2022/02/08 [15:0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창군청 1층 현관에 마련된 명예의 전당에 나눔과 봉사 기부의 높은 뜻을 알리기 위한 새로운 얼굴들이 나타났다.

 

8일 고창군은 ‘고창군 명예의전당’ 관련, 새롭게 100명을 선정해 2022년 고창군 명예의 전당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나눔과 봉사 기부의 100개의 열매를 상징하는 헌액패가 나무의 가지에 각각의 소중한 얼굴들과 활동사진 등으로 새롭게 구성돼 풍성하게 열렸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에 앞장서며 방역 물품전달봉사와 장애인가정방문봉사 등 총 844시간의 봉사활동을 전개한 사회단체,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514시간의 누적봉사시간을 달성한 면단위 지역사회보상협의체, 매년 다각적인 사회환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이웃돕기 우수기업, 2019년부터 돼지저금통에 용돈을 모아 기부한 남매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 기부로 고창을 빛내고 있는 열매가 되는 대상자들이 헌액됐다.

 

고창군수는 “나눔과 봉사 기부의 고귀한 뜻으로 자랑스런 고창을 만들고 계시는 분들을 고창군 명예의 전당을 통해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 기부의 뜻을 펼치는 숨은 군민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그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군민 모두가 기억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 고창군 명예의 전당은 ‘자원봉사, 이웃돕기, 숨은 나눔과 봉사자, 사람키우기, 문화예술’ 5개분야 100명을 고창군 명예의 전당에 1년간 헌액하여 운영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