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시
[군산시] '배달의명수', 시민 사랑 감사 이벤트 진행
- 출시 2주년,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이 팡팡 !! -
기사입력: 2022/03/10 [10: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산시는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가 출시 2주년과 봄 신학기를 맞아 그동안 보내준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선물에 재미를 더한 '시민 사랑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출시 2주년 감사 이벤트󰡑는 「배달의명수」앱을 이용한 고객에게 '배명의마블'이라는 주사위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게임 결과에 따라 2천원부터 2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배달의명수」앱을 이용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추첨에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104명에게 맥북에어, 애플워치, 에어팟, 갤럭시 버즈 프로,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민 사랑 감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배달의명수」앱 배너 및 고객센터(1899-8103),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배달의명수」와 함께해준 시민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시민에게는 더 많은 혜택으로, 골목 사장님에게는 더 든든한 버팀목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배달의명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3월 지역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배달 플랫폼 수수료 절감을 위해 전국 지자체 최초로 출시된󰡐배달의명수󰡑는 온라인 종합 쇼핑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위해 업종 카테고리 확장을 추진해왔으며 2022년도 2월 말 기준, 가맹점 1천460여 개소, 가입자 13만5천여 명, 누적 매출 177억 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