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
[영천시], 영천와인, 5월 감사의 달 맞아 온라인 할인 이벤트
- 5.3(화)~5.12(목),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www.ycwine.or.kr)에서 20% 할인 -
기사입력: 2022/05/03 [15:3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www.ycwine.or.kr)에서 영천와인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거리두기 완화 등 일상으로의 복귀가 기대되는 최근 상황에서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에 감사를 표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영천지역 와인메이커들은 밝혔다.

 

지난 1월 리뉴얼을 거친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은 영천지역에서 생산된 와인 약 30여 종을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와이너리 소개, 와인의 특징 등 영천와인과 관련한 여러 가지 정보를 싣고 있다.

 

국내 최대 포도 주산지인 영천시는 지역특화산업인 와인산업을 지속적으로 육성하여 온 결과, 최근 들어 국제와인품평회 베를린와인트로피, 아시아와인 트로피 및 국내 다양한 와인품평회에서 꾸준히 수상실적을 내고 있어 명실 공히 국내산 와인시장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영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커져가는 와인시장에 발맞춰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로 발전하는 로컬 브랜드가 될 것이며,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롭게 다가가는 영천와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