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시
[시흥시] ‘우유, 콩, 멸치가 좋아요’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사진 콘테스트 열어
기사입력: 2022/05/13 [11: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강현주)는 센터 등록기관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어린이 사진 콘테스트 ‘내가 바로 튼튼왕!’을 열어 5월 16일부터 6월 3일까지 신청서를 받는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시흥시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조성과 바람직한 식생활 형성을 독려하고자 마련했다. 따라서 참여자는 어린이의 올바른 식생활 형성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고, 식생활 교육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콘테스트 주제는 ‘우유, 콩, 멸치로 만든 음식’으로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섭취하는 어린이의 모습을 촬영한 후, 신청서에 사진을 첨부해 참여하면 된다.

 

신청서 및 안내문은 센터 등록기관 대표 메일로 전송되며, 신청은 접수기간 안에 전자우편(siheung-0808@daum.net)으로 신청서와 첨부한 원본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시상은 우유, 콩, 멸치 부문별로 진행되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연락 후 등록기관에 직접 방문해 시상한다.

 

강현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사진 콘테스트와 같은 정기적인 콘텐츠를 통해 학부모와 등록기관 관계자에게 올바른 식습관 형성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함으로써 어린이의 건강한 식문화가 조성될 수 있다”며, “관내 어린이급식소와 학부모에게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홍보하고, 다블아 센터에 대한 신뢰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내일’ 김희선, 도로 한복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