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통영시
[통영시]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임원 및 단위단체장 회의 개최
-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주요활동 보고 -
기사입력: 2022/05/17 [15:2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정현)는 2022. 5. 16.(월) 협의회 임원 및 단위단체장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임원 및 단위단체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임원진 변경 사항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 및 자원봉사협의회에서 실시한 제58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발열체크 자원봉사, 취약계층 코로나19 자가 진단키트포장 자원봉사, 취약계층 겨울빨래 지원 사업 등 현재까지의 주요활동 보고했다.

 

김정현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장은 “올해는 코로나가 종식돼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기원하며, 더욱 단결된 모습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자원봉사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와 이웃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활동에 최선을 다해 참여해 준 자원봉사협의회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에 앞장서서 봉사의 손길이 구석구석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활동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27개 단위단체 1,000여 명의 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려운 이웃돕기, 각종 시 행사 및 체육행사, 재해재난 지원 및 복구, 시민 의식 향상을 위한 캠페인 등 다양한 수요에 맞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