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
[김천시] 2022년 김천시 아동권리 UCC 공모
- 아동권리를 우리가 직접 알리자! -
기사입력: 2022/05/18 [12:1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에서는 지난 5월 11일(수) 부터 6월 3일(금)까지 2022년 김천시 아동권리 UCC 공모를실시한다.

 

아동권리 UCC 참가대상은 김천시 거주 만 18세 미만 아동이며, 주제는 아동권리(생존‧보호‧발달‧참여권)를 표현한 UCC, 분야는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 자유형식의 순수 창작물(1~3분 이내), 접수는E-mail(sdhthsehd@korea.kr)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는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을 확대 보급하고 UCC제작을 통한 아동의 창의성을 지원하여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아동친화도시의 기반을세우기 위하여 2021년부터 실시되었다.

 

접수된 작품에 대하여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미취학/초등/중등/고등 4개 그룹으로 나누어,각 최우수상 4명, 우수상 4명, 장려상 4명, 입선 4명을 선정하여 김천사랑상품권으로 시상할 계획이다.

 

또한, 선정된 UCC 공모작은 김천시의 아동권리를 알리는 각종 회의나 행사에 소중한 자료로 활용 될 예정이다.

 

김일곤 김천시장 권한대행은 “아동이 행복한 도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김천에서 모든 아동이 차별 없이 권리를 누리고 행복한 유년기를 보낼 수 있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새소식(번호6639), 또는 421-2994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