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
[안산시]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학습지원 ‘올빼미축제’ 성료
기사입력: 2022/05/19 [13:3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서은경) 꿈드림은 경기도교육청 위탁사업으로 의무교육단계 미취학·학업중단학생 학습지원 프로그램(꿈e음) ‘올빼미축제’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18일 진행된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로하고, 꿈e음 학습 청소년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미니 올림픽 ▲퍼스널 컬러 테스트 ▲매듭공예 팔찌 만들기 ▲플로리스트 체험 ▲캘리그라피 엽서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이어 청소년들의 에너지 발산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안산 꿈드림 공연동아리 ‘BRIDGE BAND’의 공연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축제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또래 친구들과 모여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은경 센터장은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즐겁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꿈드림은 자격증 취득반 뿐만 아니라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학습지원을 비롯해 무료 건강검진·상담지원·복지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