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영광군
[영광군] 법성포 굴비음식거리 명품화 사업 컨설팅 설명회 실시
기사입력: 2022/05/20 [16: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광군은 지난 19일 법성면 커뮤니티센터에서 「영광 법성포 굴비음식거리 명품화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컨설팅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광 법성포 굴비거리 명품화 사업’이란 현재 조성된 법성포 굴비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음식관광유치 및 홍보로 지역경제를 살리고, 법성포 굴비거리만의 차별화된 음식 문화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사업이다.

 

사업 내용은 ▲전문가가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및 위생·친절 교육, ▲단오제 등 지역축제와 연계한 홍보, ▲위생복 지원 등이다.

 

이번 컨설팅 설명회는 맞춤형 컨설팅 전 의견을 나누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남도외식문화개발원 이은상 대표의 진행 하에 굴비음식거리 참여 영업주들이 참석하여 경영 마인드·친절서비스·메뉴개발 등의 주제로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컨설팅 설명회에 참석한 한 영업주는 “법성포만의 차별화된 상차림을 배우고 싶다”며, “반찬 구성의 재점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정책을 위해 지속적으로 의견 수렴을 진행하여 영광 법성포의 지역적 특색을 담아내 명품화된 음식문화 특화거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