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남시
[하남시] ㈜나우코퍼레이션,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2/05/20 [16: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18일, ㈜나우코퍼레이션에서 사단법인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나우코퍼레이션 한상훈 대표, ㈜헤세드코리아 김선정 대표이사,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한상영 회장, 하남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 등이 참석하였다.

 

지난 2021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으로 거듭난 ㈜나우코퍼레이션은 국군장병용 의류 및 잡화 등 생활용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으로, 2010년에 설립되어 올 해 13년차의 업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하남시기업인협의회 회원으로써 다양한 지역사회 사업과 복지사업에도 동참하고 있다.

 

㈜나우코퍼레이션에서는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를 통해 나눔의 기회, 동참의 기회가 생겨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민생의 안정을 위해 함께 하고 싶다”며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이외의 정기후원 또한 약속하였다.

 

이에 한상영 회장은 "기부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나우코퍼레이션의 귀한 후원금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이웃을 위해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후원금은 관내 사회취약계층과 위기가정을 위한 복지사업과 긴급 구호 등 다양한 후원에 쓰일 예정이며, 후원금 모금액과 그 실적에 대한 내용은 사단법인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는 ‘가치있는 나눔, 더불어 함께하는 하남’을 슬로건으로 저소득층 후원 사업을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고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희망나누리」 민관협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