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시
[광양시] 광양시청년연합회, ‘The 좋은 광양에서 우리 함께 살아요’
- 광양시 인구활력 증진 캠페인, 광양시청년연합회가 응원합니다 -
기사입력: 2022/08/26 [14: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청년연합회는 지난 25일 7시 30분부터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마동컨테이너부두 사거리에서 ‘인구활력 증진 캠페인’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은 골약동 센트럴자이 입주 시기에 맞춰 세 번째로 “The 좋은 광양에서 우리함께 살아요”라는 구호로 추진됐다.

 

골약동 센트럴자이 입주는 오는 29일부터 704세대의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광양시청년연합회는 2020년부터 ‘인구활력 증진 캠페인’을 지속해서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1차 캠페인은 지난 4월 21일 중마동 영무예다음 입주 환영으로, 2차 캠페인은 7월8일 광양읍 LF스퀘어 사거리에서 추진한 바 있다.

 

이과연 광양시청년연합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이 힘을 합쳐 광양시의 장점을 널리알리고, 살기 좋은 광양에서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정인화 광양시장이 현장을 깜짝 방문해 캠페인에 동참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오늘 캠페인에 참여한 청년연합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속 가능한 도시의 미래는 청년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하며, 고급형 청년임대주택 유치, 청년주택 대출이자지원사업 확대 등을 통해 청년이 살고 싶은 청년친화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