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홍성군
[홍성군] 제14회 구항면민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 코로나19로 5년 만에 개최,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
기사입력: 2022/09/28 [11:2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항면 체육회가 주관한 「출향인과 함께하는 제14회 구항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잔치」가 지난 24일 구항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구항면민 및 내빈 등 1,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막혔던 주민들 간의 교류를 재개하는 단비 같은 행사로 면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많은 면민이 즐겁게 참여해 뜨겁고 열띤 분위기 속에 행사가 진행됐다.

 

화합 계주, 물동이 이어달리기, 공굴리기, 줄다리기, 한궁 등 면민들의 열의 넘치는 체육대회와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는 노래자랑에 더해 구항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난타·풍물·댄스·노래 공연, 박민주, 신유 등 초대 가수의 공연으로 면민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를 비롯한 여러 내빈은 “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2022년 구항면민 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 함께 웃고 즐기는 정겨운 화합 잔치가 되길 바란다.”라고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용연 체육회장은 “고향 사랑의 마음으로 찾아주신 출향인분들과 적극 성원해주시는 주민분들과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체육행사를 통하여 훌훌 털어버리고, 그동안 못다 한 이웃간의 정도 나누며 웃음과 활력 넘치는 일상생활을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성환 구항면장은 “구항면을 마음에 품고 계시는 출향인분들을 모시고 5년 만에 제14회 구항면민 체육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분이 즐겁게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언제나 홍성군정을 선도하는 구항면이 될 수 있도록 면민과 함께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