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창원시] 창원특례시 상수도사업소, 상수도 업무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수돗물 생산 및 공급에 대한 방향 제시
기사입력: 2022/11/15 [15: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원특례시 상수도사업소(소장 이종덕)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상수도사업소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2년도 상수도 업무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 정수장 ISO 22000 인증 취득의 이해와 사례▶ 수도시설 안전관리▶ 상수도와 중대재해처벌법등 상수도의 생산및 공급 관리, 안전과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전문가의 열정적이고 수준 높은강의로 진행되었다.

 

‘정수장 ISO 22000 인증 취득의 이해와 사례’에 대해서 ㈜글로벌표준인증원의 김병석 위원이, ‘수도시설 안전관리’와 ‘상수도와 중대재해처벌법’은 각각 한국수자원공사 박덕준 부장과 수원대학교 김승호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였다.

 

특히 올해 낙동강 조류 경보 장기화 등에 따라 원수의 정수 및 수돗물 공급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만큼 창원시 상수도사업소는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전문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수돗물 생산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종덕상수도사업소장은 “철저한 수질관리와 정수처리를 통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수돗물을 생산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에는 직원 여러분의 책임과 사명감이 막중하다”며 직원들에게 상수도 업무 전반에 온 힘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