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여주시
[여주시] 2022년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흥이의 따뜻하고 포근한 이불 선물 지원 사업 추진
기사입력: 2022/11/18 [12: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1월 17일(금)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창주, 민간위원장 한진수)는 2022년 혹한기를 대비하여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여흥이의 따뜻하고 포근한 이불 선물」 사업을 추진했다.

 

「여흥이의 따뜻하고 포근한 이불 선물」 사업은 혹한기 면역력 및 건강 악화가 우려 되는 저소득 노인 가정에, 겨울 이불 35개를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각 가정에 전달하여 건강 안부를 확인하고 정서적 안정을 살피는 사업이다.

 

이날 공공위원장과 민간위원장이 함께 방문 전달한 최모 어르신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걱정이 많았는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진수민간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동참해주신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혹한기 추위로인해 힘드실 취약계층 가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겨울나기의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 복지 문제를 해결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커넥션' 권율, 첫 등장부터 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