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시
[진주시] 진주시 평거동 통장협의회,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100만원 기부
- 바자회 판매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기부, 훈훈 -
기사입력: 2022/12/01 [11:2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주시 평거동 통장협의회(회장 최향림)는 지난 30일 평거동 저소득층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평거동 통장협의회에서 지역주민들이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돕기’바자회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과 통장협의회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것으로 평거동 저소득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향림 회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 며 “더불어 통장님들의 뜻을 함께 모아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이번을 계기로 진주시복지재단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성갑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며 “이와 같은 온정의 손길이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평거동 통장협의회는 지역 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살피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위기가정을 발굴해 행정복지센터와 상시 연계하는 등 평거동 복지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여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