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남시
[하남시] 미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365플러스치과의원’에 나눔실천 현판전달
기사입력: 2023/01/18 [17:1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손순이, 최현주) 는 지난 17일 365플러스 치과의원(대표 유경호, 권선미 원장)에「미사랑 희망나눔 나눔실천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미사랑 희망나눔 나눔 실천사업』은 중소규모의 자영업자가 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지역주민을 돕는 나눔 동참 사업에 참여시 나눔 실천 현판을 전달하는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이다.

 

이번 현판 전달업체는 365플러스치과(대표 유경호, 권선미 원장)로 2019년 망월동에 개원 이래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치과치료 재능기부 및 비급여치료비 후원을 통한 나눔활동을 꾸준히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A씨는 치과 질환으로 음식을 먹지 못하는 상태로미사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긴급하게 발굴되어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며, 365플러스 치과에서 검진과 진료부터 맞춤 치료까지 진행되었다.

 

유경호, 권선미 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적기에 치료를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돕는 재능기부에 뜻이 있었다”며 “의미 있고 뜻깊은 활동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순이 위원장은 “재능기부 및 후원을 통해 주민이 주민을 돌보는 지역사회 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미사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속적인 후원자 발굴 및 나눔실천을 통해 복지공동체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