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공연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5/12/21 [11: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백찬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공연 성황리 개최     ©


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무영)는 지난 17일 오남도서관 어울림홀에서 각 기관 단체장 및 시민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운 겨울 경제적으로 어렵고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입장료 1,000원을 성금으로 기탁함으로써 진정한 나눔의 실천과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조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도시지역에 비해 클래식 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오남 주민을 위해 60인조 오케스트라 공연을 제공함으로써 주민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연말연시를 온가족과 함께 추운겨울을 녹이는 따뜻한 공연으로 마무리하여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됐다. 많은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그램은 성주진 교수의 해설과 지휘로 음악회가 시작됐다. 귀에 익은 영화음악에서부터 팝, 클래식까지 90분의 공연시간 동안 내내 흥겨운 박수소리가 공연장을 가득 메웠으며, 앵콜곡을 끝으로 내년을 기약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임무영 주민자치위원장은 “많은 시민들의 성원과 사회단체의 적극적인 협조로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표했으며 “공연수익금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으로 전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다음 공연에는 더욱 많은 시민이 참여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음악회를 개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커넥션' 권율, 첫 등장부터 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