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두천시
[동두천시] 시민과 함께하는 2024년 시무식 개최
“미래를 여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동두천을 위하여!”
기사입력: 2024/01/03 [12:4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시작하는 시정업무 시무식을지난2일 오후 2시에 시민회관 공연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개최했다.

 

이번 시무식에서는 시립이담농악단에서 갑진년, 청룡의 해를 알리고자 옛 민속놀이인 기놀이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서 시립합창단이 개선행진곡 등의 희망찬 목소리로 공연을 열며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새로운 도약, 미래를 여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동두천을 위하여!’라는 구호와 함께 타고식을 진행하며 변화를 통한 시민의 행복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한 박 시장은 “민선 8기 3년 차의 서막이 열리는 2024년에는 국가산업단지 1단계 선분양 추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특례 보증 출연금 확대 지원, 해외시장 개척단 지원 사업 등 활기찬 경제도시의 초석을 다지는 것을 시작으로 모든 가정이 행복한 복지 도시, 미래를 열어주는 배움의 도시, 골목 구석구석 살고 싶은 도시, 휴식이 있는 문화․관광 도시 구축을 위해 온 힘을 쏟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집념과 투지,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집중력으로 민선 8기 동두천 호는 새해에도 힘차게 달려가겠다”라고 다짐하며 “모든 시민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기쁨 그리고 행복한 성취가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신년사를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