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
부천여성청소년재단,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지속가능한 부천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4/04/18 [15: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양선희)은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허원배)와 4월 17일(수) 재단 5층 회의실에서‘지속가능한 부천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재단의 ESG경영 실천과 UN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이행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부천시의 지속가능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추진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정책·사업·교육 등의 협력 ▲지속가능경영 및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한 공동사업 이행 ▲여성·청소년의 행복증진과 권익보호를 위한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협약을 함께한 허원배 대표회장은 “배우고 알려고 하는 것은 실천하기 위한 것”이라며 “무엇보다 나 스스로부터 변화하는 것이 지속가능의 시작이다”고당부했다.

 

양선희 대표이사는 “재단은 그린 플랫폼, 가치 플랫폼, 소통 플랫폼을 ESG경영의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재단 전 직원이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 결단력 있는 실천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은 부천시 SDGs 실천기관으로써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지속가능발전 목표달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