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고성군
[고성군] 거류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식사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 지난 14일, 관내 경로당에 ‘반찬 나눔 행사’ 펼쳐
기사입력: 2024/06/17 [12:1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거류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진효철)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전도혜)는 지난 14일 관내 경로당 25개소에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반찬 나눔 행사’는 새마을단체가 연 2회 정기적으로 추진하는 활동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거류면 지도자와 부녀회장 30여 명이 아침 일찍부터 거류체육공원에 모여 음식 만들기에 분주했다. 더운 날씨 속에서도 부녀회원들은 소고깃국과 밑반찬 4가지를 준비하기 위해 불 앞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회원들은 삼삼오오 나뉘어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반찬을 배달하고 연일 지속되는 더위에 기력을 잃지 않도록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당부했다.

 

진효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전도혜 새마을부녀회장은 “비록 한 끼지만 새마을 회원들이 정성으로 만든 음식을 어르신들이 든든히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라며 “바쁜 일정에도 행사에 참여해준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거류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쌀 및 반찬 나눔 행사, 김장 행사,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여 지역사회에서 귀감이 되는 단체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숙한 세일즈' 대상 배우 김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