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영월군
[영월군]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가족애니메이션 상영회 개최’
기사입력: 2024/07/25 [14:0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도균)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애니메이션 상영회를 문화의집 1층 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한국독립애니메이션협회의‘2024년 국산애니메이션 상영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소외지역에서의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진행 중이다.

 

단편 15편과 장편 2편을 지원받는 이번 사업은 우수한 한국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이를 통해 아동·청소년들이 풍부한 정서 발달과 진로 탐색 등에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7월 30일과 31일 오후 3시에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인 ‘엄마의 땅:그리샤와 숲의 주인’을, 8월 7일부터 9일까지 오후 4시 20분에는 모험액션 애니메이션인 ‘런닝맨: 리벤져스’를 상연한다.

 

이번 상영회는 전체관람가 작품으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간식도 제공될 예정이며 문의는 전화(033-372-1318)로 하면 된다.

 

이번 상영회를 주관하는 ‘술샘’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영월군과 여성가족부가 청소년수련시설을 기반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국가정책사업으로 중학교1~3학년 학생들이 방과후학습과 체험, 상담, 급식, 하원 등을 지원하며 연중 참여 청소년들을 모집 중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숙한 세일즈' 대상 배우 김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