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지수 움직임은 두렵지 않다.
하락장과 상승장 모두 수익을 내다.
기사입력: 2009/12/14 [09:0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현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음카페 유일 실전투자대회 우승자가 직접 리딩하는 주식고수클럽(http://cafe.daum.net/se231)
에서는 지수에 영향을 받지 않고 회원들에게 꾸준한 수익을 주고 있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김현덕
일반적으로 개인 투자자들은 지수와 상관없이 본인이 가진 종목은 무조건 오를 것 이라는 맹신을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현실은 개인의 희망대로 종목들이 계속해서 올라주지 않는다. 하지만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중에 수익을 낼 구간은 존재 한다고 말하는 곳이 있다. 그것이 가능 한 것인가? 라고 반문하며 주식고수클럽(http://cafe.daum.net/se231) 을 취재 해 보았다.

알다시피 지수는 각 종목의 움직임의 평균을 낸 것인데 주가가 떨어지는 중에도 오르는 종목이 있고 혹여나 떨어지는 종목이라도 당일 저점에서 매수하면 매도해서 차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 나온다는 것이다.

그 일례로 제이튠엔터 를 보여주었는데 회원들에게 추천한 11월 초부터 최고점을 달성한 11월 16일까지 수익을 내고 그 이후 하락하는 시기에도 단타로 수익을 내고 나왔다고 한다. 하지만 종목의 주가가 1,000원 이하로 내려오자 더 이상 매매를 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 이유를 물어보자 아무리 단타 수익이 가능한 구간이 발생한다고 해도 주가가 천원 이하로 내려오면 종목 자체에 대한 변동성이 커지기 때문에 원칙매매에 의해 매매하지 않는다고  한다.

주식고수클럽의 대표 애널리스트이자 7개 채널에서 방송을 하는 인기 애널리스트 선제공격(본명: 이상일) 에게 간단히 카페 소개를 부탁했다.


“저희는 다음, 네이버 카페 유일 실전투자대회 우승자가 직접 리딩 하는 카페로써 주식시장에서 개인매매로 손실 난 투자자들을 위해서 매일매일 4% 수익가능 종목, 급등패턴종목, 박스권 매매 종목을 카페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 무료댓글 추천종목으로 시장을 이기는 방법들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아본 결과 이곳에는 대표 애널리스트 선제공격과 실전투자대회 우승자인 할슈타트, 종가배팅의 달인인 미모의 애널리스트 라헬, 한 종목 연타로 하루 7차례 이상 수익을 제공하는 로얄박스, 부드러운 음성과 최고의 적중률로 방송초기에 이미 많은 팬 층을 확보한 지니어스, 재료종목 발굴과 맥점 공략의 달인인 레드캔들 외에 베일에 싸인 재야의 고수들이 회원들의 최상의 만족율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손실로 인해 괴로움에 시달리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장중 무료방송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방문해서 실력을 검증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전일 주식고수클럽의 관심종목을 제공하였는데


코스피 관심종목 -케드콤  대우부품   옵티머스  ni스틸   한국기술산업  쌍용차  광명전기  웰스브릿지   kds   vgx인터  삼성물산

 

코스닥 관심종목 -클루넷   에버리소스  dm테크놀로지   인스프리트  퓨비트  이화전기  제이튠엔터
비엔알   옴니시스템  이루넷

 

외인 순매수 상위종목 - 하이닉스   외환은행   성원건설   gkl   lg디스플레이   온미디어   메가바이온    우리금융   삼성중공업   쌈지

 

금일 실시간 종목검색 상위종목은

 

코스피 - 쌍용차   하이닉스   삼성중공업   온미디어  기아차  sk에너지  현대중공업
삼성전자   현대차 


코스닥 -유니슨   테라리소스  진로발효   다날   지앤알   네오위즈  쌈지  세명전기
포스데이타이라고 전했다.


증권정보 제공 : 주식고수클럽(
http://cafe.daum.net/se231)

<본 자료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주식지수움직임 관련기사목록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