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봉사를 통한 희망을 나누는 ㈜엔클라우드 영업본부 이용찬 부장
기사입력: 2019/07/16 [10:0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징검다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엔클라우드 영업본부 영업1팀 부장 이용찬 후원자는 보안 관련 분야의 전문엔지니어이고 또 대한민국의 어려운 이웃의 자원봉사자로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후원과 나눔을 실천하는 중소기업의 중간 관리자로 대한민국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봉사하는 지표의 삶을 살고 있다.

 

이용찬 부장은 2002년부터 한국장애인지원재단 명예회장인 이평우 회장이 후원하던 경기도 평택시 신대동의 이XX(남. 65세. 장애6급)씨의 생활용품(이동식에어컨. 전기압력밥솥.무선청소기)을 포함한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지속 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경기도장애인복지후원회를 통해 추천받은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김 XX(63세. 여. 장애2급)씨의 생활에 필요한 쌀과 무선청소기. 전기압력밥솥을 지원했다.

 

그리고 2019년에도 평택시의 중증장애인과 노인 등 9명을 지원과 후원하고 있으며 TV. 전기압력밥솥. 청소기. 이동형 에어컨 등 가전제품과 지원과 경기도 4개 장애인단체에 대한 4백만 원을 지원했다.

 

이날 이용찬 부장은 남을 위한 봉사는 봉사하려는 행동과 시간을 가지고 노력하는 것이며, 무엇보다 생각과 마음이 움직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말을 하고 앞으로 다니고 있는 회사인 ㈜엔클라우드 영업본부를 위해 노력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잘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말을 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용찬. 한국장애인지원재단. 엔클라우드. ㈜엔클라우드 관련기사목록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