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필리핀어학연수, 바기오 CNS어학원 수업차별화 인기!
2009년도 IELTS 최고의 어학원
기사입력: 2010/03/22 [09:5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재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ns어학원(www.cnsphil.com)    ©윤재남 기자
필리핀어학연수의 중심 바기오에 자리한 cns어학원(www.cnsphil.com)은 영어어학연수의 천국으로 알려진 곳에 자리하고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의 문제점인 유흥시설이 거의 없는 주변환경과 15000평이나 되는 거대한 학교부지에 울창한 소나무 숲이 우거져서 아주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공부를 할 수가 있어 더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필리핀어학원들은 대부분 특화된 커리큘럼 없이 기초학생들만을 위한 프로그램만 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cns어학원은 학관을 4개로 분리를 시켜서 각 학관의 특성을 살려 특화된 프로그램을 살려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cns1 어학원은 일반 필리핀어학연수 프로그램인 els과정과 ielts 기초과정을 진행하고 있고 cns2 어학원은 ielts 고급과정만을 하고 있다. 또한 주니어 프로그램은 cns3에서 분리하여 진행을 하며 필리핀내 유일하게 진행하는 캐나다 테솔은 cns4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cns 어학원은 필리핀어학연수 및 연계연수 전문인 필영자카페 에서 진행하는 "2009년도 졸업생이 선택한 최고의 어학원에 선정“ 이 되기도 하였으며 교육법인 인 (주)en (www.eneducation.com) 에서 선정한 ”2009년도 ielts 최고의 어학원“ 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특히 cns어학원은 현지 연장율이 높고 졸업생들의 소개로 마감을 하는 어학원으로 유명하다. 이미 5월말까지 거의 마감을 한 상태라고 한다. 학원 등록문의는 cns어학원의 협력유학원인 필영자(http://cafe.daum.net/dudghk114)에 문의(1688-6268)를 하면 된다. 또한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주)en (www.eneducation.com)에서 제공하는 교육, 재무, 보험등 많은 혜택이 있으니 필리핀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 하는게 어떨까 싶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