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억대매출회사원의 올씨 서비스의 쇼핑몰 순위는 과연 진실?
기사입력: 2011/03/09 [14:08]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개월간 억대 매출을 올린 쇼핑몰 순위 및 쇼핑몰 모아보기 서비스 : 올씨     ©올씨
 


 

회사원 신분으로 회사에 다니면서, 취미 생활로 시작한 쇼핑몰 쇼핑몰 순위 및 쇼핑몰 상품 모아보기 서비스인 올씨 (http://www.allsee.co.kr)를 11월 오픈하여, 억대매출을 올린 회사원 겸 대표이사인 강민식씨가 뜨거운 화제다.

 

올씨 서비스는 한 개의 쇼핑몰이 아니라 여러 가지 쇼핑몰과 상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쇼핑몰 순위 정보를 통하여 손쉽게  인터넷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쇼핑몰 링크 서비스이다. 작년 11월 의류 소셜 커머스로 시작한 이 서비스는 많은 성장을 거듭했지만, 고작 3개월 동안 매출이 1천 만원 정도, 올해 2월 초 쇼핑몰 순위 사이트라는 쇼핑몰 서비스 변신을 시도 후 억대 매출이라는 대박 성공을 거뒀다.

 

지난 2월 이 서비스에는 국내 1~2위를 다투는 유명 쇼핑몰인 비비드레스, 이쁜걸, 아보키, 멋남 등이 입점하여 광고비를 각각 최소 1천에서 3천만원 광고비를 올씨 서비스에 지불하였으며, 첫달 2월 매출 1억 이상을 돌파하였다.

 

여기서 쇼핑몰 순위는 순위가 광고비로 책정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오해를 불러올 수 있는데, 올씨 서비스는 광고비로도 순위를 책정하지만, 검색엔진 검색수로써 쇼핑몰 순위를 1차적으로 평가한다. 단, 광고비를 지불한 쇼핑몰인 경우 지불하지 않은 쇼핑몰 보다 쇼핑몰 상위에 보여주게 되며 훨씬 더 많은 쇼핑몰 유입이 되기 때문에 쇼핑몰 1위 자리는 많은  광고비를 지불 받을 수 있다고 강민식씨는 말했다.

 

강민식씨는 올씨의 쇼핑몰 순위는 비교적 정확하게 보여지고 있으며, 회원들이 올씨를 신뢰하며 쇼핑몰을 즐길 수 있다고 말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첫 방송 D-3, 이토록 설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