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명리조트] "여름 휴가 여행하면 그 곳, 안가면 후회!!"
대한민국 8곳의 종합 휴양지-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기사입력: 2011/04/22 [15:1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규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국내 최대규모 6,704실의 숙박시설
▲ 솔비치 객실 전경 

   * 전국 12개 지역 직영체인망

   * 세계 6대 워터파크(오션월드)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한국방송 리서치 패널을 이용한 인터넷 설문조사 방법으로 여름휴가에 대해 조사 실시했다. 2010년 여름 휴가여행지로는 91.6%가 국내, 8.4%가 해외였다. 국내 여행지 가운데는 ‘해수욕장이나 바다’(38.2%), ‘강이나 계곡, 유원지’(34.4%), ‘산이나 국립공원’(11.8%) 순이었고 여행기간은 2박3일이 36.2%로 가장 많았다.

 여름휴가를 즐기는 것은 좋지만 숙박과 식사의 문제는 피서객들을 어렵게 하고 있다. 이런 문제점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방법은 바로 '대명리조트'에 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8곳의 직영리조트와 2곳의 체인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의 물놀이 시설도 무료 또는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바다와 가까운 해양리조트가 많아 바다와 물놀이 시설을 같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 9홀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췄고, 유스호스텔(202실)과 2010년 12월에 완공된 체리동(278실)까지 2,319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강원도 양양 쏠비치엔라오텔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경이 어우러져 해외의 유명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일반분들에게 꼭 가고 싶은 리조트나 회원분들이 우선으로 예약이 가능하여 가기 힘든 리조트로 유명하다.


▲ 대명리조트 제주 & 대명 여수 엠블 호텔
 설악산 울산바위의 모습이 병풍처럼 펼쳐지는 설악, 벚꽃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보문호수의 경주, 소백산과 남한강이 어우러지는 단양,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평화와 자연 양평, 변산반도 국립공원내에 위치하여 채석강과 적벽강의 경이로움을 볼 수 있는 변산, 이국적인 제주도에서 하늘과 함덕해수욕장을 함께 즐기는 제주리조트 등도 뛰어난 입지 조건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추가로 여수세계엑스포를 기점으로 남해안시대를 이끄는 대명리조트 여수를 착공,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여수를 대표하는 해양레저의 메카로 조성(2012년 완공)해 나갈 것이다. 또한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도 2013년에 오픈 예정 국내 수준의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 소노펠리체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
  이탈리아어의 합성어로 '꿈처럼 행복한 삶을 누리는 이상향'이란 뜻을 가진 명품 시설로 이루어진 소노펠리체는 지난 2009년 12월9일 오픈한 504실 규모로 365일 별장처럼 이용하는 전용객실인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형 레지던스 객실 및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소노펠리체의 가장 큰 특징은 럭셔리 모드이다. 노팰리체에서는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하면, 18홀의 골프장 전용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라운지, 유러피안 스타일의 스파 등 최상류 레저문화 수준에 맞는 서비스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또한 회원 자동인식장치로 돼 있는 등 안전을 고려했으며, 객실 1실당 많게는 6명, 적게는 2명에게 분양하는 등 최상류층(vvip) 회원을 위한 공간이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은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스위트형(투룸형)패밀리형(원룸형), 연간 60박을 이용하는 고급형은 소노펠리체가 있다.

▲ 쏠비치리조트 & 변산리조트 
회원의 구분은 가족을 위한 개인 회원과 회사와 단체를 위한 법인 회원이 있다.

 회원가입 시에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으로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의(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 체인콘도 호텔 등 전국 14곳을 회원자격으로 예약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대명리조트 회원 가입을 원하는 분들은 02-2186-5669로 자세한 입회 내용 및 안내책자(분양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대명리조트 본사 02-2186-5669)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명리조트,대명콘도,소노펠리체,대명소노펠리체 관련기사목록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