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블랙스미스 통한 청년봉사단 4기 모집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2/02/03 [10: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블랙스미스 청년봉사단 모집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 는 얼마 전 인도네시아 반유앙이로 다녀온 청년봉사단 3기에 이어 청년봉사단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만 18세 이상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 청년봉사단(www.benebong.co.kr)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 접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선발 분야는 크게 일반분야인 마음 나눔과 특기분야인 재능 나눔으로 나뉘며, 선발된 청년봉사단원들은 다양한 전국 봉사활동과 캠페인 활동, 국내 재난 발생시 긴급 구호활동, 해외 봉사프로그램참여 등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5월1일에서 10월31일까지 6개월 동안 지속된다고 밝혔다.

 또한 선발된 단원 중 우수활동 단원에게는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최우수단원에게는 유학전문기업 ㈜유학허브와 함께하는 뉴욕 어학연수 프로그램 기회가 제공되며 이 밖에 우수단원들에게는 유럽커피문화탐험대 참여기회 제공, 장학금 지원, 해외봉사 프로그램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이번 활동을 통해 많은 청년들이 나눔과 봉사의 기회를 갖게 되길 기대한다” 며 "블랙스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 사랑과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한 온라인 경품이벤트도 2월 1일부터 3월31일 까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번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4기’ 이벤트 포스터를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스크랩 한 후 블랙스미스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blacksmithhq)에 접속 후에 해당 게시글 주소를 남기면 자동으로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모집 문의 : 02-3438-6890, 02-3438-6888 (www.benebong.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블랙스미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