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블랙스미스, 초콜릿 브라우니 선보여
기사입력: 2012/02/21 [11:11]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블랙스미스-브라우니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졸업, 입학시즌 및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들을 위한 달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블랙스미스가 새롭게 내놓은 초콜릿 브라우니(Warm Choco Brownie)는 부드러운 홈메이드 바닐라 소스에 상큼한 베리, 따뜻한 초코 브라우니, 여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는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와인’ 과 겸하면 좋을 디저트 메뉴도 출시했다.

‘초콜릿과 계절과일’로 구성한 ‘스위트 플레이트’는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메뉴다.

화이트, 다크 초콜릿과 쿠키 앤 크림 초콜릿에 계절과일이 곁들여진 ‘스위트 플레이트’는 1만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와인에 어울리는 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스파이시 슬라이스 비프(Tagliata DI Manzo Piccanta)는 그릴에 살짝 익힌 등심과 어린잎 샐러드로 구성, 와인을 마시면서 간단한 식사대용까지 가능하다.

이번 신 메뉴 출시와 관련해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졸업, 입학식 등이 포함된 2월과 3월을 맞아 블랙스미스에서 정성 들여 디저트와 와인 메뉴를 준비하게 됐다. 특별한 날에 블랙스미스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카페베네 두 번째 브랜드 ‘블랙스미스’는 뜨거운 화덕에서 쇠를 벼리고 벼리던 대장장이를 가리키는 말로, 그들의 장인정신을 ‘블랙스미스’의 키친 셰프들이 잇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최고의 맛과 정성을 담은 ‘소울푸드’를 약속하는 블랙스미스는 온라인 blacksmith.co.kr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블랙스미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