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고객의 날 행사 실시
고객의 날을 맞이하여 찾아가는 고객서비스를 실천
기사입력: 2013/04/11 [13: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권순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건강선물 이벤트 추첨을 통해 치약, 칫솔세트 기념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있다.     ©권순웅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김광일 지사장)는 4월 10일 건강보험료 납부마감일에 지사를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다과와 따듯한 음료를 준비하고 건강 상담실을 운영하면서 방문고객에 혈압측정과 체성분, 골밀도 측정을 통해 개인별 맞춤 건강상담이 이루어 졌으며 안마의자를 사용토록 편의를 도왔다.

또한 고객 감사 즉석 추첨을 통해 치약, 칫솔세트와 건강문고를 기념품으로 드리는‘건강 선물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실천적 건강복지플랜 등 공단 주요현안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여 고객의 높은 호응을 받았으며 지사의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 박민기 보험급여부장이 독거노인세대를 방문 건강상담을 하고 있다.     ©권순웅 기자
 
고객의 날을 맞이하여 찾아가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한 박민기 보험급여부장과 박영철 팀장은 화양동 10-1소재 GS마트 건강검진 대상자를 직접 만나 고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고지혈증, 비만증세 등 대사증후군 과 만성질환 예방에 대한 내용 및 노인장기요양보험에 대해 홍보하면서 건강책자와 리플렛을 전달하였으며 관내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하여 우황청심원을 증정하고 건강상담 및 말벗이 되어주며 심신을 위로하는 효를 실천하였다.

김광일 지사장은 “지사를 방문한 고객에게 감격과 감동을 안겨주며 고객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게 편의를 제공해 주는 고객의 날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고객과 늘 함께하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가족이 돌보지 못하거나 몸이 불편한 독거노인을 직접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지원활동에도 적극 참여 하겠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진지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