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명리조트,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 이목 집중
2013년 6월,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
기사입력: 2013/05/27 [15:3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문기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명리조트(대명콘도)회원권분양 받고 올 휴가는 쏠비치리조트에서 즐거운 추억을^^
 
최근 여가 활동량 증가로 국내 리조트 수요와 공급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명리조트가 차별화된 전략을 내놓았다.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과 신규회원 특별혜택이 적용된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 등 3개의 특별상품이다.

연간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회원권의 분양가격이 개인 기명 2100만 원, 법인 무기명 243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은 개인 기명 2980만 원, 법인 무기명 3460만 원이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회원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각종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법인업체와 개인사업가, 개인도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또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앤 리조트 등 전국 13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콘도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관리하며, 모든 회원이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분양 카탈로그를 배송해 주며, 전화로 법인상담 및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 02-2186-5614
홈페이지 : www.dmlc.co.kr/mgs0528
대명리조트 레저사업국 문기성대리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명리조트,쏠비치 관련기사목록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