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위촉 행사
기사입력: 2014/03/24 [10:3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권순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는 국내최초 5일금연학교장(삼육서울병원장) 최명섭 원장을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 행사를 하였다     © 권순웅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는 2014.3.19.일(수) 국내 최초 5일금연학교장(삼육서울병원장.(구)서울위생병원)이자 최명섭 원장을 「일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일일 명예 지사장은 광진지사 주요현황을 보고 받고 건강보험 사업 규모와 현안에 대해 이해의 폭을 넓혔다. 또한 명예지사장으로 창구업무 및 민원업무를 지원하였으며 특히, 광진지사 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금연교육을 실시하였다. 금연교육을 통해 최 병원장은 흡연의 유해성 뿐 아니라 효과적인 금연 방법도 소개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삼육서울병원은 국내 최초로 1976년 5일 금연학교(등록상표)를 개설하여 운영하면서 국민건강 보호와 금연의식 고취에 기여해 왔으며 수 차례 대통령 표창 및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는 기관이다.

최명섭 일일명예지사장은 “금번 명예지사장 활동을 통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업무에 대해 이해가 깊어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5일금연학교와 국민건강보험공단 간 폭넓은 교류와 협력을 통해 국민 보건 향상과 양 기관 발전에 함께 노력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진지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