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에코홈, 예비 신혼부부 위한 ‘맞춤형 라텍스침구 프로모션’ 진행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 가능"
기사입력: 2016/08/31 [14: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신승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에코홈의 맞춤형 라텍스 매트리스인 '유로탑 매트리스'

 

천연라텍스 기업 에코홈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생의 첫 번째, 우리를 위한 잠자리’라텍스 침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코홈에서는 이번 프모로션 기간 동안 ‘유로탑 매트리스’ 상품군 전체에 대해 30%의 할인을 적용하며, 그중 26cm 라인업의 경우 45%까지 할인을 제공해, 평소 가격에 부담됐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에코홈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유로탑 매트리스’제품은 침대용 라텍스 매트리스로 침대를 사용하는 두 사람의 체형이나 체중, 수면형태 등을 고려해 라텍스 매트리스의 밀도 등을 개개인에게 맞게 맞춘 제품이다. 즉, 하나의 라텍스 매트리스에 위에 누워도 각기 다른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것. 라텍스 특유의 몸을 감싸주는 느낌에 개인별 밀도 맞춤서비스까지 더해져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매트리스다.

 

23일 현재 26cm 라인업의 경우 초도 물량 매진으로 인해, 현재 2차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사전구매 예약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가를 적용하고 있다. 단, 사전예약 이후 구매자는 종전과 같이 45%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에코홈의 ‘생의 첫 번째, 우리를 위한 잠자리’ 프로모션은 오는 9월 1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에코홈, 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 신혼부부침대 관련기사목록

'졸업' 첫 방송 D-3, 이토록 설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