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엄마와 함께 떠나는 필리핀영어캠프와 어학연수
기사입력: 2010/06/17 [09:0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더운 여름 날씨와 함께 여름방학이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아이들이 다가오는 방학 때 놀 궁리에 한껏 부푼 기대를 안고 있지만 부모들은 어떻게 하면 더욱 효율적이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한창이다.
 
대한민국에서 영어의 중요성은 거듭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은 만큼 이미 수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영어교육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부모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자녀의 영어실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영어캠프를 고려하고 있다.
 
하지만 곳곳에서 영어캠프가 시행되는 만큼 다양한 문제점들이 속출하고 있다. 부실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별반의 교육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부모님과 떨어진 타지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등의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하는 것.
 
이에 많은 부모들이 불안한 마음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솔로몬어학원 일로일로캠퍼스(http://www.solomon-iloilo.com/)가 자녀와 부모가 함께 떠날 수 있는 영어연수 “엄마와 함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솔로몬어학원 일로일로캠퍼스의 “엄마와 함께 프로그램”은 감수성이 예민한 아이들이 타국생활을 힘들어한다는 점과 불안한 부모의 마음을 고려해 만든 가족영어캠프 프로그램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교육을 이끌어내고 있다.
 

모든 정규 수업은 맨투맨 강의로 이루어지며 homework 1교시는 6:1의 소수그룹 강의로 체계적이고 알찬 수업이 진행되어 영어를 배우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동시에 효율성을 극대화시켜준다.
 
아이들은 성인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주니어관에서 또래끼리 함께하는 주니어전용 수업이 이루어져 활기차고 즐거운 수업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레 영어회화를 늘릴 수 있도록 도와 자신감과 더불어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울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 진행하는 알찬 어학연수 프로그램인 만큼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부모가 직접 관리·담당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연수가 되며, 부모는 꼭 연수를 진행하지 않아도 되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아이들의 어학연수를 계획할 수 있어 많은 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솔로몬어학원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6월 한달간 접수자에 한하여 깜짝 항공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솔로몬 어학원 입학 시 연수기간에 따라 국내선(마닐라 - 일로일로) 항공권 무료발급 및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6월 접수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제공된다하니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엄마와 함께 어학연수 프로그램
ㆍ입학금 120,000원 (최초 입학시 / 어머님 제외)
ㆍssp 발급비용 150,000원 (8주 이상 시 i 카드 발급비 8만원 추가)
ㆍ아이 4주 / 109만원 (포함내역: 교육비용, 기숙사 사용료, 식대)
ㆍ어머니 4주 / 숙식비 48만원 / 수업청강 시 성인코스 중 선택 가능
1. 어머니 + 아이 1명 입학 시 / studio type 원룸 기숙사 사용
   (terrace type 기숙사 변경 시 5만원의 추가비용 발생)
2. 어머니 + 아이 2명 입학 시 / terrace type 원룸 기숙사 사용
3. 어머니 + 아이 3명 이상 입학 시 / 가족 기숙사 사용 (방 2개 거실 1개)
   (단, 4인 이하 시 - 1명 / 4주당 12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
 어학연수프로그램과 캠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솔로몬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솔로몬어학원 홈페이지: http://www.solomon-iloilo.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는 SOLO’ 20기 현숙, 역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