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재노인종합복지관, 이수엑사켐에 어르신을 위한 코로나19대응 키트 기증 받아
코로나19에 취약한 노년층을 위해 코로나19극복 방역키트 나눔 사업실시
기사입력: 2021/07/01 [11:4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양재노인종합복지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양재노인종합복지관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에서 운영하는 아름다운 노후의 동반자 서초구립 양재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전경아)에서는 6월 30일(수)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계열사 이수엑사켐(대표이사 원준연)으로부터 어르신을 위한 약 1,500만원 상당의 코로나19 대응키트를 기증받았다.

 

이수엑사켐이 기증한 코로나19 대응 키트는 방역마스크, 소독 스프레이, 손소독제 젤 , 살균 티슈 및 클립으로 구성됐다. 키트는 총 500개로 코로나19가 높은 전염력을 보유한 질병인 만큼, 면역력이 취약한 노년층들을 위해 회사 측에서 특수 제작한 키트로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수엑사켐 원준연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로 사회적, 경제적으로 가장 먼저 고립되고 소외됐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됐으면 한다”라며 “어려운 시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수엑사켐은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활동 지원을 검토하고 실행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양재노인종합복지관 전경아 관장은 “오늘날과 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에 뜻깊은 일에 동참해준 이수엑사켐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와 같은 손길이 어르신들에게는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코로나19, 방역키트,후원,이수엑사켐,양재노인,취약계층 관련기사목록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